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외계+인 2부] 정보 및 개봉일, 줄거리, 등장인물

by 월급쟁이 꿀팁 블로그 2024. 1. 5.

외계+인 2부

영화[외계+인 2부] 정보 및 개봉일

2024년 1월 10일에 개봉 예정인 영화 "외계+인 2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외계+인 2부"는 SF, 액션, 드라마, 판타지 장르의 대한민국 영화로, 최동훈 감독의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었으며, 러닝타임은 122분입니다. 주연으로는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등이 출연합니다. 이 작품은 대한민국에서 제작되었으며, 제작비로는 370억 원이 투입되었습니다. CJ ENM에서는 이 영화의 배급을 맡게 되었습니다. "외계+인 2부"는 외계와 인간의 만남을 그린 영화로, 공상과학적인 요소와 감동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최동훈 감독의 뛰어난 연출과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로 인해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2부의 순제작비는 370억 원이며, 손익분기점은 800만 명입니다. 1부의 순제작비는 330억 원이었고, 기타 비용으로 30억 원을 추가하여 손익분기점은 730만 명이었습니다. 따라서, 2부의 예산은 그대로 유지되었다면 1부보다 더 높은 손익분기점이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1부는 흥행 실패로 인해 손익분기점인 700만 명을 넘지 못하고 150만 관객에 그쳤습니다. 이는 최동훈 감독의 커리어에서도 최초이자 최저의 흥행 성적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2부의 흥행은 영화계에서 큰 관심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부'라는 제목을 가진 2부작 영화는 신규 관객을 유입하는 데 있어서 큰 진입 장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화[외계+인 2부] 1부, 2부 줄거리

이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작품으로, 2002년에 개봉한 SF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지구에 착륙한 외계인들과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어느 날, 지구 상공에 거대한 우주선이 나타나며 패러셀로 쪼개져 미국의 여러 도시에 착륙합니다. 이 우주선은 외계인들이 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인간들은 이들의 도착에 큰 충격을 받습니다. 이후, 인간들은 외계인들과의 소통을 시도하지만, 언어의 차이로 인해 서로 이해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는 언어학자인 루이스 뱅크스 박사를 이 우주선에 파견하여 외계인들의 언어를 연구하도록 합니다. 루이스 박사는 외계인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며, 그들의 언어와 의도를 이해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루이스 박사는 외계인들의 언어를 통해 그들이 시간의 개념을 다르게 인식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를 통해 외계인들은 미래를 예지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이를 이용하여 인간들과의 소통을 시도합니다. 이러한 소통을 통해 루이스 박사는 외계인들의 진짜 목적을 알게 되는데, 그들은 지구에 평화를 가져오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외계인들의 의도를 알게 된 후에도 인간들은 외계인들을 두려워하고 공격적인 태도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루이스 박사는 외계인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인간들에게 평화를 전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영화는 외계인과 인간의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평화를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영화 "외계+인 2부" 한 줄로 요약해 보면,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모험을 그린 작품입니다. 주인공 이안은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다가 과거에 갇히게 되고, 여러 사건을 겪으며 시간의 문을 여는 열쇠인 '신검'을 찾게 됩니다. 이안은 미래로 돌아가기 위해 썬더를 찾아가는데요. 이안을 돕는 무륵은 자신의 몸속에 이상한 존재가 있다는 것을 느끼며 혼란을 겪습니다. 흑설과 청운은 무륵 속에 요괴가 있다고 의심하고, 능파와 자장은 신검을 차지하기 위해 이안과 무륵을 추적합니다. 한편, 현대에서는 외계인 죄수 설계자가 폭발시킨 외계물질 '하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고, 민개인은 우연히 외계인을 목격하고 이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하바가 폭발하기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이며, 이안은 시간의 문을 열고 무륵, 썬더, 두 신선과 함께 현재로 돌아와 모든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을 맞이합니다. 이렇게 "외계+인"은 스릴 넘치는 모험과 시간의 흐름을 넘어선 이야기를 그려내는 영화입니다.

영화[외계+인 2부] 등장인물

류준열 배우님께서 연기하시는 역할인 무륵은 1, 2부에서 모두 주인공으로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무륵은 어느 날 도력에 눈을 뜨면서 과거의 기억을 잃은 도사로, 행동은 경박하지만 실력은 상당한 도사입니다. 그는 눈대중만으로 100년 비기를 훔쳐내는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넓고 얕은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도술을 사용합니다. 그의 존재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무륵의 이야기는 2부에서 세계관의 설계자가 무륵의 몸에 들어가면서 기억을 잃게 되는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로 인해 여러 비밀들이 밝혀질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은 무륵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할 것입니다. 류준열 배우님께서 무륵의 역할을 연기하시면서 사무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륵의 경박한 행동과 도사로서의 실력을 표현하면서도 그의 내면에는 기억을 잃은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연기해주시면 더욱 완벽한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김우빈 배우님이 연기하시는 '가드'는 외계인 죄수의 호송을 관리하는 로봇으로서, 1부와 2부에서 모두 출연하는 주인공입니다. 그의 임무는 탈옥범을 잡는 것이며, 그의 전투력은 특급이어서 화려한 액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안의 아버지 역시 등장하여 로봇임에도 불구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볼 수 있습니다. 가드의 파트너 로봇인 썬더입니다. 저는 유해진 배우님이 맡아서 영화 중간중간에 재미를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맡고 있어요. 가드를 지원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부유하면서 다니며, 여러 형태로 변화할 수 있어요. 또한, '가드'의 모습을 흉내 낼 수 있는데, 성격이 별개인 3명으로도 변신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특이한 능력 중 하나는 가끔씩 미래를 인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에요. 저는 가드와 함께 모험을 떠나며 그들을 지원하고,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김태리 배우님께서 연기하는 역할은 1부와 2부의 주인공입니다. 이야기는 미래에서 싸움이 꼬이고, 어린 나이에 과거로 전이되어 10년을 보내게 되는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원래는 고려시대의 아기로 가드와 썬더가 죄수를 잡는 과정에서 미래로 데려오는 설정입니다. 작품 속에서는 어릴 때부터 뇌에 자극을 받으면 월등한 능력을 지닌다는 언급이 있으며, 이것이 이안에게 해당됩니다. 가드와 썬더는 인간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실험체로서 이안의 뇌를 혜집하여 그로써 능력을 갖게 합니다. 이안은 백발백중의 사격 실력도 지니고 있어서 이런 능력들이 이해되는 설정입니다. 정아와 조우진 배우님이 연기하시는 역할로 나오는 모습을 보면서 항상 웃음이 절로 나오게 되는데요. 정말로 재미있고 유쾌한 캐릭터들이라 생각합니다. 삼각산의 도사들로서 여러분은 부부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썸을 타는 뉘앙스를 보이시는 것 같아요. 이런 신선한 설정이 정말로 재미있고 흥미로운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연기로 그 썸의 묘사가 더욱 생생하게 전달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런 신선함과 함께 여러분의 행동들은 경박하고 야단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런 코믹적인 요소들이 정말로 웃음을 자아내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의 연기력과 코믹 타이밍은 정말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흑설님과 청운님의 캐릭터들은 정말로 매력적이고 사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의 연기로 그들의 이야기가 더욱 생생하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