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신작[로얄로더]줄거리 및 캐릭터, 관전포인트

by 월급쟁이 꿀팁 블로그 2024. 1. 31.

로얄로더

디즈니신작[로얄로더] 줄거리

로얄로더라는 영화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한 재벌가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마이너리거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영화의 티저 포스터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강렬한 비주얼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들은 가장 낮은 곳에서 제일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욕망을 가진 캐릭터들로 변신하여 흥미로운 동맹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한태오(이재욱 분)는 살인자 아빠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도망쳤고, 강인하(이준영 분)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인 강오그룹의 혼외자이며, 나혜원(홍수주 분)은 빚쟁이의 딸입니다. 이들은 각자의 핸디캡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로의 욕망을 알아보고 동맹을 맺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평범한 학창 시절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인 강오그룹에 다가가는 모습까지 빠르게 교차되며, 이들의 이성과 야심, 배짱을 가진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예고합니다. "드디어 우리의 계획이 시작됐어"라고 말하는 한태오의 목소리는 이들이 자신들의 욕망을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킵니다. 로얄로더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와 같은 핫한 대세 배우들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들의 연기력과 비주얼, 매력적인 에너지는 로얄로더의 강렬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만나 막강한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곧 만나게 될 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디즈니신작[로얄로더] 캐릭터

시리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한 재벌가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마이너리거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재욱씨가 분한 '한태오'는 뛰어난 지성과 냉철한 이성을 가진 인물로서, 그의 캐릭터는 매력적입니다. 그는 아버지가 살인자로 인해 세상으로부터 도망쳐야 했던 어려운 인생을 겪었지만, 재벌가의 혼외자인 '강인하'와 동맹을 맺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왕좌를 노리는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이재욱씨는 '한태오'의 강렬한 욕망과 전략적인 사고로 상황을 주도하면서도 포커페이스를 잃지 않는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서늘하고 강인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이재욱씨는 '한태오'에 대해 "한 가지 목표를 정하면 끝까지 쫓아가 해결하는 집요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포커페이스를 잘하는 인물로, 일을 해결할 때 발톱을 드러내지 않습니다"라고 소개하셨습니다. 그리고 "표현적인 부분을 감추고, 내면적인 부분을 섬세하게 보여주기 위해 액팅에 많은 변화를 줬습니다. '로얄로더'를 통해 섬세하고 차분하며 집요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민연홍 감독은 "이재욱씨의 연기를 지켜보며 다양한 캐릭터를 깊이 있게 표현해 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배우라서 좋았습니다. 늘 심각하고 자기감정을 쉽게 내보이지 않으려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한태오'를 이재욱씨가 연기한다면 시청자분들이 공감하고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칭찬하였습니다. '로얄로더'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리즈로서, 이재욱씨의 연기와 함께 매력적인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신작[로얄로더] 관전포인트

로얄로더는 수상한 동맹과 빠른 전개가 기대되는 작품으로, 티저 예고편은 세 명의 주요 캐릭터를 소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이 드라마는 세상으로부터 도망친 살인자 아빠 '한태오'(이재욱),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강오그룹의 혼외자 '강인하'(이준영), 그리고 빚쟁이의 딸 '나혜원'(홍수주)이 각자의 핸디캡에서 벗어나기 위해 강렬한 욕망을 발견하고 동맹을 맺는 과정을 그립니다. 이 드라마는 평범한 학창 시절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인 강오그룹에 한 발짝 다가가는 빠르고 교차되는 장면들로 가득하며, 냉철한 이성과 거대한 야심, 그리고 무서울 게 없는 배짱을 가진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예고합니다. 특히, "드디어 우리의 계획이 시작됐어"라는 한태오의 목소리는 세 캐릭터가 자신들의 욕망을 위해 어떤 행동을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킵니다. 이 작품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몰입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로얄로더"의 연출을 맡은 민연홍 감독은 이전에 액션 서스펜스 드라마 "인사이더"를 연출한 경험이 있습니다. "인사이더"는 잠입 수사 중 나락으로 떨어진 사법 연수생 '김요한'이 빼앗긴 운명의 패를 되찾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다룬 작품으로, 2022년 6월 8일부터 2022년 7월 28일까지 JTBC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그린마더스클럽의 후속작으로서, 긴장감 있고 스릴 넘치는 연출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민연홍 감독이 "인사이더"에서 보여준 긴박한 연출 스타일이 "로얄로더"에서도 유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를 통해 "로얄로더"는 시청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