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모래에도 꽃이핀다]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리뷰

by 월급쟁이 꿀팁 블로그 2024. 1. 4.

모래에도 꽃이핀다

드라마[모래에도 꽃이 핀다] 정보 및 줄거리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모레에도 꽃이 핀다"는 로맨틱 코미디와 휴먼, 미스터리 장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총 12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KT스튜디오지니에서 기획하고, 에이스토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ENA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김진우 연출과 원유정 극본으로 만들어진 이 드라마에는 장동윤, 이주명, 윤종석, 김보라, 이재준, 이주승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촬영은 2023년 5월 8일부터 11월 9일까지 이루어졌으며, Genie TV, TVING, NETFLIX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청 등급은 15세 이상 시청가입니다.

청춘모래에도 꽃이 핀다 드라마는 20년째 떡잎 씨름 신동인 김백두와 골목대장 오유경이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주인공 김백두가 20년째 떡잎 씨름 신동이지만, 30대가 되어서도 그저 그런 선수로 지내고 있는 상황이 그려졌어요. 백두는 알코올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고, 술에 취해 은퇴 선언까지 하기도 했어요.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는 경기에서 거산군청 에이스 임동석 선수와 맞붙게 되었지만, 승리를 놓치게 되면서 백두는 굉장히 심란해했어요. 그런데 백두는 소꿉친구 두식의 집을 찾아가던 중 오유경과 마주치게 되었답니다. 이 드라마는 청춘의 성장과 로맨스를 다루고 있어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백두와 유경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라 운명이었을까요? 그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도 이 드라마를 보면서 백두와 유경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 드라마를 통해 우리의 청춘 시절을 회상하며 따뜻한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2화는 씨름 신동 김백두와 그의 첫사랑 오유경의 재회와 그들의 청춘 성장 로맨스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김백두는 어렸을 때 씨름왕에 등극했으나 현재는 해체 위기의 씨름단 소속으로 암흑기를 겪고 있습니다. 반면, 오유경은 유치원 때부터 골목대장으로 이름을 날리며 운동신경과 승부욕을 가진 인물로, 김백두와 예상치 못한 인연을 이어가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드라마[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장인물

김백두 (장동윤) :김백두는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등장인물 중 하나로, 장동윤이 연기하였습니다. 김백두는 씨름계의 전설인 김태백의 막내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씨름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단 몇 개월 만에 전국 어린이 씨름왕 선발대회에서 씨름왕에 등극한 신동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해체 위기에 처한 거산군청 씨름단 소속 선수로, 타이틀도 없고 별다른 성과가 없는 선수입니다. 하지만 김백두는 은퇴 위기에 처하며 오유경과 재회하게 되고, 이를 통해 씨름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됩니다. 이를 통해 김백두의 이야기는 드라마의 전체적인 스토리에 큰 역할을 하며, 그의 성장과 변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오유경 (이주명) : 오유경은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등장인물 중 하나로, 이주명이 연기하였습니다. 유치원 시절부터 동네의 골목대장으로 알려진 유경은 타고난 운동신경과 승부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운동부 코치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태릉의 인재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체 직전인 거산군청 씨름단의 관리팀장으로 거산에 내려온 유경은 김백두와 만나게 되고, 예상치 못한 인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유경과 백두는 서로 다른 성격과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통해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며 성장하고 이야기를 전개해 나갑니다. 이를 통해 유경은 드라마의 주요 인물 중 하나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민현욱 (윤종석) : 민현욱은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등장인물 중 하나로, 윤종석이 연기하였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굴곡 없이 부족함 없이 큰 실패 없이 살아온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현욱은 귀티가 넘치는 도련님으로, 엘리트 코스를 따라왔으며 그의 남은 인생도 그렇게 흘러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날 거산에 내려온 민현욱은 놀랄 만한 친화력으로 거산 시장 상인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됩니다. 그의 친화력과 인간적인 면모는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를 통해 드라마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민현욱은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그의 이야기와 성장이 주요 플롯을 이끌어 나가는 역할을 합니다.

주미란 (김보라) : 주미란은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등장인물 중 하나로, 김보라가 연기하였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거산에 흘러들어와 시나브로 거산인이 된 카페 사장인 미란은 그 이유를 아무도 모르고 있습니다. 여러 소문이 돌지만 미란은 해명하지 않습니다. 미란은 거침없는 돌직구로 상대의 속을 훤히 꿰뚫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말과 행동은 상대방의 마음을 한 번에 흔들어 곽진수의 마음도 흔들게 됩니다.

곽진수 (이재준) : 곽진수는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등장인물 중 하나로, 이재준이 연기하였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 씨름 신동 김백두와 함께 보냈지만, 현재는 제대로 역전하여 금강장사 타이틀을 4번이나 차지한 에이스가 되었습니다. 곽진수는 키가 작고 깡마른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김백두에게 샅바를 차게 되어 상처를 받기도 했습니다. 어린이 씨름왕 타이틀을 획득한 후에도 김백두에게 유독 라이벌 의식이 강하며, 백두를 자극하는 일이 끊이지 않습니다. 곽진수의 이야기와 김백두와의 관계는 드라마의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의 성장과 역전은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조석희 (이주승) : 조석희는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의 등장인물 중 하나로, 이주승이 연기하였습니다. 그는 김백두의 절친이자 거산 지구대의 순경입니다. 사건사고가 없는 거산에서 잡일을 도맡아 하던 조석희는 수상한 사건과 함께 나타난 오유경으로 인해 다이나믹한 변화를 맞게 됩니다. 조석희는 김백두와의 친분과 함께 거산 지구대에서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유경의 등장으로 인해 그의 일상은 큰 변화를 겪게 됩니다. 오유경과의 사건들을 해결하면서 조석희는 자신의 경험과 능력을 발휘하며 성장하게 됩니다.

드라마[모래에도 꽃이 핀다] 리뷰

먼저, 이 드라마의 주인공들은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가득 차 있어요. 그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마치 내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주인공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가족 사이의 소중한 순간들을 보면서 따뜻한 감정이 가득 차올랐어요. 또한, 이 드라마는 사랑과 우정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문제들도 다루고 있어요. 그래서 우리의 일상과 연결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더욱 공감이 되었어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우리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었고,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어요. 또한, "모레에도 꽃이 핀다"는 아름다운 촬영 장면들로 가득 차 있어요. 드라마 속 풍경들은 정말로 아름답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줬어요. 특히, 계절의 변화와 함께 펼쳐지는 풍경들은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 같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이 드라마는 여러 가지 감정을 자극해 주는 음악들로 가득 차 있어요. 배경 음악들은 각 장면에 잘 어울리면서도 우리의 감정을 더욱 깊게 이끌어주었어요. 드라마 속 음악들을 들으면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운이 오래 남았어요. "모레에도 꽃이 핀다"는 정말로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가진 드라마였어요.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함께 우리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좋은 기회였어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따뜻한 감정과 행복한 시간을 느낄 수 있었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