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기대감,등장인물,줄거리

by 월급쟁이 꿀팁 블로그 2024. 2. 9.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

드라마[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 기대감

이 드라마는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 팀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코믹 범죄 수사물입니다. 이 작품은 '라켓소년단'을 공동 연출한 안종연 감독과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 그리고 '감자별 2013QR3'과 '너의 등짝에 스매싱'을 공동 집필한 이광재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5년 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김동욱과 개성만점 연기파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가 신선한 조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경찰서가 아닌 의외의 장소에 임시 사무실을 꾸린 '전국 꼴찌 강력반'의 멤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는 마치 집주인에게 쫓겨난 세입자처럼 처량한 모습으로 폐업한 어린이집에 도착합니다. 이승우가 어린이집 간판을 보며 "좋(은소)망 어린이집?"이라고 말하자, 세 사람은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또한 박지환은 어린이집에 입성한 후 "저기는 무지개반, 저기는 햇님반, 우리는 강력반이냐?"라며 라임을 덧붙여 폭소를 유발합니다. 이어서 강력반 5인의 면면이 소개되며 흥미를 끌어올립니다. 이승우는 영문을 알 수 없이 길바닥에 누워 바들바들 떨고 있는 '새내기 형사' 장탄식 역을 맡았고, 박세완은 희번덕한 눈빛과 남다른 목청을 자랑하는 '다혈질 형사' 서민서 역을 맡았습니다. 서현우는 현실 가장의 애환이 묻어나는 '생계형 형사' 정정환 역을 맡았고, 박지환은 형사인지 범인인지 아리송한 비주얼로 불 주먹을 휘두르는 '불도저 형사' 무중력 역을 맡았습니다. 이들이 범인 검거율 전국 꼴찌다운 오합지졸 케미를 맛깔스럽게 드러내며 웃음을 자극합니다. 또한 김동욱은 '엘리트 반장' 동방유빈 역으로 등장하여 맑은 눈의 광인 같은 포스를 풍기며 주목을 받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전국 꼴찌 강력반 팀원들과 엘리트 반장 김동욱의 만남이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치게 됩니다. 머리는 성급하고, 발은 느리고, 입은 가볍지만 매력이 있는 꼴찌 강력반 팀원들과 그런 팀원들 못지않게 오묘한 매력을 지닌 엘리트 반장 김동욱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또한 '지구방위대 용사들'을 연상시키는 위풍당당한 강력반 완전체가 범인도 잡고, 웃음도 잡는 명랑한 코믹 수사기를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드라마[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 등장인물

SBS의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에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드라마는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 팀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코믹 범죄 수사물입니다. 내년에 방영될 예정이며, 현재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동욱은 송원경찰서 강력 2반의 신임 반장 동방유빈 역을 맡아 유쾌한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입니다. 동방유빈은 명석한 두뇌, 훤칠한 외모, 뛰어난 운동신경, 넘사벽 학벌까지 갖춘 초엘리트 경찰이지만, 추리력만큼이나 종잡을 수 없는 행동 패턴과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박지환은 송원경찰서 강력 2반의 베테랑 형사 무중력 역을 맡았습니다. 무중력은 산적 같은 외모와는 달리, 형용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가진 겉바속촉 형사입니다. 서현우는 송원경찰서 강력 2반의 생활형 형사 정정환 역을 연기합니다. 전 사격 국가대표 출신인 정정환은 아내와 네 명의 아이를 부양하기 위해 승진에 목숨을 걸고 알랑방귀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박세완은 송원경찰서 강력 2반의 홍일점 형사 서민서 역을 맡았습니다. 서민서는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소탈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솔직한 혓바닥과 단단한 내면을 무기로 강력 2반 내에서 실질적인 서열 1위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승우는 송원경찰서 강력 2반의 막내 장탄식 역을 분해합니다. 장탄식은 실수투성이지만, 구김살 없는 빙구매력과 넘치는 열정으로 모든 것을 커버하는 호감 막내입니다. 이 드라마는 '라켓소년단'을 연출한 안종연 감독과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 그리고 이광재 작가와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 줄거리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은 전국 검거 실적 꼴찌인 송원 경찰서 강력 2반의 반장인 동방유빈이 이끄는 매력적인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동방유빈은 명석한 두뇌, 훤칠한 외모, 뛰어난 운동 신경 등을 지닌 인물로, 해외 유명 대학교의 종신 교수직 제안을 받았지만 한국에 들어와 전국 검거 실적 꼴찌인 송원 경찰서 강력 2반 반장이 되었습니다. 그와 함께 송원경찰서 강력 2반에는 다양한 캐릭터의 형사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무중력은 국가대표 유도 선수 출신으로 술집에서 탈옥한 죄수를 붙잡으면서 모범 시민이 된 후 형사로 전향한 인물로, 외모와는 다르게 마음이 약하고 귀가 얇은 면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정정환은 국가대표 사격 선수 출신으로 여자친구의 사정으로 사격을 포기하고 경찰이 되었으며, 서민서와 장탄식은 곱상한 외모와는 다르게 소탈하고 털털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소속된 팀에 따뜻한 분위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팀은 전국 최하위 검거율을 가진 형사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그들이 맡은 각종 사건들을 해결하며 특유의 유머와 코미디, 그리고 따뜻한 인간미를 선사하는 드라마로 펼쳐집니다. 한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사건과 변화무쌍한 캐릭터들의 화학 반응을 통해 신선하고 즐거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은 강력한 액션과 스릴만이 드라마의 매력이 아니라, 형사들의 인간적인 면모와 유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 드라마는 검거율이 낮은 형사들이라는 특별한 배경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현실적인 사건들과 캐릭터들의 성장과 변화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은 여러분들께 가슴 뛰는 내용과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주 열정적인 연기와 재미있는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